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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RA 혹은 SLACK과 유사한 PMS(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4년 현재, 글로벌 PMS를 제외한 국내 PMS중에서는 가장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젝트 : 프로젝트 관리를 간소화하여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며 효율성을 높입니다. 다양한 팀원의 작업을 손쉽게 감독하고, 각 과제에 소요된 시간을 정확하게 기록하고, 포괄적인 근무 시간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손쉽게 청구서를 보내고 프로젝트에 대한 온라인 지불을 쉽게 받으세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자동 계산된 프로젝트 진행 상황. 프로젝트를 적시에 완료하기 위해 마일스톤을 만들고 관리합니다. 팀과 협력적인 토론에 참여하고 고객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경비 추적 기능으로 프로젝트 관리를 그 어느 때보다 원활하게 만드세요.
작업 : 다양한 강력한 기능을 통합하여 작업 관리 경험을 향상 시키세요.
유연한 작업 관리 : 목록 보기와 직관적인 칸반 보기를 모두 사용하여 손쉽게 작업을 관리하고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 협업 : 팀원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여러 참여자를 포함시켜 협업을 확대하세요.
마감일 관리 : 명확한 마감일을 설정하여 프로젝트 일정을 최대한 관리하세요.
상태 추적 : 상태 업데이트와 자세한 활동 로그를 통해 작업 및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합니다.
의견 달기 및 파일 첨부 : 작업에 대한 의견을 달고 필수 파일을 첨부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팀원 간의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촉진합니다.
언급 및 알림 시스템 : 댓글에서 특정 사용자를 언급하고 업데이트에 대한 즉각적인 알림을 받아 모든 사람이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도록 하세요.
우선순위 강조 : 중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중요한 댓글을 고정합니다.
버전 제어 통합 : GitHub 또는 Bitbucket과 같은 플랫폼에서 코드 커밋을 원활하게 추적하여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을 간소화합니다.
하위 작업 및 종속성 : 복잡한 작업을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하위 작업으로 나누고 구조화된 프로젝트 계획을 위해 작업 종속성을 확립합니다.
체크리스트 지원 : 포괄적인 작업 관리를 위해 체크리스트를 통합하여 작업 세부 정보를 향상시킵니다.
포괄적인 시간 추적 : 각 작업에 대해 다양한 팀원이 기록한 시간 로그에 쉽게 액세스하고 검토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간 로그를 고객과 손쉽게 공유하여 투명성을 유지하고 정확한 청구를 보장합니다.
개인화된 알림 : 다양한 작업에 대한 개별 알림을 설정하여 일정을 제어하세요. 중요한 후속 조치나 마감일을 놓치지 않고 작업에 대한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보장하세요.
작업 복제 : 간단한 클릭으로 작업을 복제하여 새롭고 유사한 작업을 빠르게 생성합니다.
반복 작업 : 작업 스케줄러를 사용하여 반복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정기적으로 동일한 유형의 작업을 처리해야 하는 경우, 본 시스템을 사용하면 반복 작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반복에 대한 기간을 사용자 지정하여 필요할 때 정확히 작업이 생성되도록 합니다.
스마트한 필터 : 고유한 요구 사항과 선호도에 맞는 사용자 지정 필터를 만든 다음, 편리하게 즐겨찾기하여,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마지막으로 선택한 필터를 기억하여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합니다. 가장 중요한 작업을 필터링하고 집중하여 최적의 생산성을 위해 워크플로를 간소화합니다.
근무 시간표 : 다양한 프로젝트와 업무에 걸쳐 팀의 시간 할당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세요. 팀원, 프로젝트, 클라이언트별로 타임시트를 쉽게 필터링하세요. 프로젝트별로 클라이언트와의 타임시트 공유를 사용자 지정하여 필요에 따라 이 기능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마일스톤 및 간트 차트 : 프로젝트 마일스톤을 포함하여 프로젝트 계획을 강화하세요. 이러한 마일스톤 내에서 작업을 세분화하여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종합적으로 매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간트 차트를 사용하여 프로젝트 완료 일정을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시각화하세요.
고객 : 고객과 그들의 연락처를 손쉽게 처리하세요. 고객을 등록하고, 수동으로 추가하거나, Excel에서 가져오세요. 프로젝트, 작업, 송장, 지불, 견적, 주문, 계약 세부 정보, 제안서, 티켓, 메모, 파일, 이벤트, 경비 등에 대한 포괄적인 세부 정보에 액세스하세요. 고객을 클라이언트 그룹과 레이블로 분류하여 모니터링을 간소화하세요.
클라이언트 포털 : 클라이언트 포털로 클라이언트에게 권한을 부여하세요. 각 클라이언트는 개인화된 대시보드를 통해 프로젝트, 송장, 제안서, 주문, 티켓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원활하게 추적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권한을 사용자 지정하여 클라이언트 액세스를 제어하고 권한이 있는 팀원과만 통신할 수 있도록 하세요.
송장 : 정확한 송장을 만들고 파일 첨부를 완료하고 PDF 송장 파일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원활하게 전달하세요. 보낸 송장의 CC 사본을 받으세요. 고객은 PMS의 계정이 있든 없든 편리하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에게 맞게 여러 통화로 송장을 맞춤 설정하고 세금 및 비과세 항목을 손쉽게 처리하세요. 직관적인 송장 요약 보고서를 통해 재무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세요. 연도, 월 또는 고객별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신용장 메모 : 이전에 발행된 송장에 대한 조정이나 수정 사항에 대해 신용 메모를 생성합니다.
정기 청구서 : 자동화된 반복 청구서를 설정하여 미리 정의된 간격으로 고객에게 적시에 청구 및 배달되도록 합니다. 청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에게 청구서를 손쉽게 보냅니다.
온라인 결제 : 다양한 통화로 결제를 수락하는 동시에 고객이 자동 결제 알림을 받고 송장이 즉시 지불됨으로 표시되도록 하세요.
구독 : 구독으로 청구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세요. 구독을 쉽게 생성하고 고객과 공유하세요. 고객이 수락하면 구독 기간에 따라 자동으로 결제가 처리되며 구독에 대한 송장을 원활하게 생성합니다. 인앱 구독과 PG 구독을 모두 지원합니다. PG 구독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인앱 구독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정치 : 견적을 손쉽게 생성하고 고객과 공유하세요. 고객이 승인하면 견적을 송장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로그인하지 않고도 견적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견적에 대한 의견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보다 효과적인 협상을 촉진하세요. 또한 시기 적절한 알림을 설정하여 후속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세요.
견적 요청 : 맞춤형, 사전 정의된 질문이 있는 양식을 생성하고 고객이 이러한 양식을 제출하여 더 정확한 추정치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추가 프로젝트를 확보하고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안 : 고객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시각적으로 멋진 제안을 만들어 보세요. 중요한 제안 이벤트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통해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PMS 스토어 및 주문 : 고객과 방문자 모두에게 온라인 매장을 활성화하여 사용자가 매장에서 품목을 탐색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를 손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지원 티켓 : 고객이 지원 티켓을 시작하고 웹 및 이메일을 통해 시기적절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세요. 고객 이메일에서 티켓을 원활하게 자동 생성하여 효율적인 문제 추적 및 해결을 용이하게 합니다. 로그인 없이도 고객 참여가 가능합니다. 팀원에게 티켓을 할당하고 첨부 파일로 댓글에 응답하여 포괄적인 지원을 받으세요. 빠른 답변을 위해 미리 정의된 템플릿을 삽입하고, 지식 기반 링크를 참조하고, 내부 메모를 추가하세요. 시각적 티켓 차트 보고서를 활용하면 후속 조치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티켓 관리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지식 기반 : 포괄적인 지식 기반을 구축하면 고객에게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지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 정보가 풍부한 지식 기반 문서를 개발하여 고객이 독립적으로 자신의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기사를 명확한 카테고리로 정리하고, 이를 통해 직접적인 지원에 대한 필요성을 줄입니다.
채팅 및 메시지 : 통합 플랫폼 내에서 고객 및 팀원과 채팅과 메시징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고 협업을 강화하여 팀워크를 개선하세요.
계약 :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업무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유지하고, 프로젝트 및 기타 계약에 대해 강력한 고객 계약을 체결하세요. 계약은 신뢰할 수 있고 투명한 협업의 기반이 됩니다. 기대치, 성과물, 조건을 세심하게 자세히 설명함으로써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성공적이고 개방적인 업무 관계를 위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전자서명 : 고객은 승인 과정에서 계약서, 제안서, 견적서에 간편하게 전자 서명을 할 수 있어 고객과의 업무에서 투명성이 향상됩니다.
리드 : 칸반 뷰에서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직관적으로 리드를 추가하고 추적하여 리드를 쉽게 구성합니다. Excel을 통해 리드를 가져오거나 외부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메모, 파일, 이벤트 및 제안, 견적 및 계약을 보내는 기능으로 리드 세부 정보를 강화합니다. 리드를 클라이언트로 원활하게 전환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경비 : 자세한 프로젝트 및 팀원 비용 통찰력을 포함한 포괄적인 추적을 통해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다양한 범주에 걸쳐 비용을 분석하고 수입과 지출을 손쉽게 비교하세요. 다양한 기간에 걸쳐 읽기 쉬운 차트를 통해 수입과 지출을 시각화하세요. 또한 자동화된 고정 비용에 대한 반복적 비용을 설정하여 워크플로를 간소화하세요.
이벤트 일정 : 개인 이벤트를 관리하거나 팀원 및 고객과 공유하여 협업하세요. 이벤트 일정에서 프로젝트와 작업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하고 화면 이벤트 알림을 받아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준비를 갖추세요. Google 캘린더와 완벽하게 통합하여 동기화하고 대시보드에서 다가올 이벤트를 편리하게 추적하세요. 반복 이벤트를 만들어 특정 기간 이후에 특정 이벤트를 쉽게 유지 관리하세요.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 : 모든 사람이 고유한 요구 사항과 선호 사항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인식하여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동작을 통해 멋진 위젯을 만드는 사용자 친화적인 설정을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대시보드 관리를 제공합니다. 여러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으며, 시스템은 다음 방문 시 편의를 위해 마지막으로 방문한 대시보드를 지능적으로 기억합니다. 또한, 모든 팀원을 위한 기본 대시보드를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이 제공되며, 개인도 자신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개인 대시보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인 할 일 목록 : 개인 할 일 목록을 만들고 업무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중요한 작업을 잊지 말고 일상 업무에 집중하세요. 각 팀원과 클라이언트는 개인 할 일 목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노트 : 개인 노트를 만들어 중요한 정보를 한곳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트를 프로젝트 구성원과 공동으로 공유하여 팀이 중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알림 : 더욱 효과적인 후속 조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맥락의 알림을 설정하세요. 중요한 작업을 결코 간과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정보를 얻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세요.
사용자 정의 필드 : 고객, 연락처, 리드, 프로젝트, 작업, 팀 구성원, 티켓, 송장, 이벤트, 경비, 견적, 계약, 제안서, 주문, 근무 시간표, 프로젝트 파일 및 구독에 사용자 정의 필드를 추가하여 유연성을 높이고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정보 저장소를 조정하세요. 다양한 필드에 다른 권한을 할당하여 액세스 권한을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통해 필드 배치를 손쉽게 구성하여 최대한 사용자 정의합니다.
사용자 정의 왼쪽 메뉴 :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 기능을 통해 선호도에 따라 왼쪽 메뉴를 쉽게 재정비하여 경험을 맞춤화하세요. 팀원이나 고객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게 글로벌 왼쪽 메뉴를 사용자 지정하여 탐색에 유연성을 부여하세요. 사용자는 진정으로 맞춤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해 개별 왼쪽 메뉴를 개인화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테마 변경 : 다양한 사전 정의된 테마 색상이 손끝에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두운 미학을 선호한다면, 어두운 테마도 제공합니다. 디자인을 브랜드와 완벽하게 일치시키고자 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CSS의 힘을 활용하여 추가 사용자 정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템플릿 : 이메일 템플릿을 사용자 지정하여 브랜드와 완벽하게 일치시켜 고객에게 향상되고 응집력 있는 경험을 제공하세요. 여러 언어로 템플릿을 통합하여 다양한 대상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팀 : 다양한 팀을 만들고 팀원을 추가하세요. 지정된 팀에 이벤트와 알림을 원활하게 배포하세요.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각 팀의 권한을 사용자 지정하세요.
휴가 및 출석 : 팀원들의 휴가 신청과 근무 시간 카드를 손쉽게 감독하세요. 휴가 요청에 대한 즉각적인 알림을 받고 이를 승인하거나 거부하기 위한 효율적인 결정을 내리세요. 팀원들은 쉽게 출근 및 퇴근을 기록하여 일일 근무 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역할 및 권한 : 팀원의 액세스 권한을 완벽하게 제어하세요. 각 팀원에게 역할과 권한을 맞춤 설정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가시성과 생성 권한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부여하세요.
내부 위키 : 팀 지식과 정보 공유를 강화하기 위해 내부 위키를 구축하세요. 팀원을 위한 독점적인 내부 지식 기반을 만들어 다양한 규칙과 필수 정보를 다루는 문서 저장소를 제공하세요.
공지사항 : 다가오는 이벤트, 휴일, 기념일에 대한 중요한 메시지와 업데이트를 고객과 팀원들에게 공유하여 모두가 최신 소식을 알 수 있도록 하세요.
타임라인 : 팀원들은 동료들과 아이디어와 지식을 공유할 기회를 갖게 되며, 이는 지식 기반을 개선하고 생산적인 학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고서 : 다양한 통찰력 있는 보고서에 쉽게 액세스하여 비즈니스 운영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얻으세요. 판매 요약 보고서는 목록 및 차트 보기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기간에 걸쳐 수입과 지출을 효율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타임시트를 살펴보고 개별 팀원, 프로젝트, 고객의 노력을 추적하세요. 또한 팀원의 프로젝트 요약을 살펴보고, 고객당 총 프로젝트 수를 검토하고, 총 타임로그 시간을 분석하세요. 비즈니스 성과를 더 깊이 이해하려면 다양한 출처와 팀원의 리드 전환율을 비교하고, 한 달 내내 매일 진행 상황을 추적하세요. 기간별 차트를 통해 티켓 오픈 및 클로즈를 모니터링하여 운영의 모든 측면에 대해 잘 알고 있도록 하세요.
알림 : 알림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해졌습니다. 모든 알림을 관리하고 특정 알림을 받는 사람을 결정하세요. 웹, 이메일, Slack에 대한 알림을 활성화하여 최신 정보를 받으세요.
다국어 : 다국어로 설계되어 기본 언어와 사용자 고유 언어를 추가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RTL 레이아웃도 지원합니다.
반응형 : 완벽한 반응형웹 기능을 갖춰 모바일 기기에서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 Google Drive와 통합하면 업로드된 모든 파일이 서버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Google Drive에 저장됩니다.
구글 리캡차 : 원치 않는 로그인 및 가입 시도를 차단하기 위해 추가 보호 계층을 추가하여 보안 조치를 강화하세요. Google reCaptcha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시스템을 쉽게 강화하세요.
푸시 알림 : 브라우저 푸시 알림을 활성화합니다. 다양한 작업에 대한 즉각적인 알림을 받아 실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얻으세요.
페이지 : 사용자 정의 페이지를 통합하여 보충 정보를 표시합니다. 사용자 정의 페이지를 랜딩 페이지로 지정하여 맞춤형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파일 관리자 : 파일을 관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간단해졌습니다. 사용자 지정 폴더를 만들어 파일을 쉽게 정리하세요. 다양한 권한을 설정하고 팀원과 공유하세요. 클라이언트 포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